블로그 퍼스널브랜딩 전문성 있는 주제

글쓰기

블로그 퍼스널브랜딩 전문성 있는 주제

누리샘 2023. 7. 14. 15:48
반응형

안녕하세요 

누리샘입니다

 

퍼스널 브랜딩은 어떻게  포스팅하면 좋을까요

 

전문성 있는 주제

• 개인 사업자=판매하는 상품,서비스 유무

• 개인=개인성장,자아발견,체험단,취미,협업

 

 

전문성 있는 주제 찾기

• 내가 잘 아는 주제

• 내가 좋아하고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제

• 내가 남들에게 자주 답변해 주는 주제

• 내가 자주 읽는 책,독서분야 주제

• 자주 듣는 강의 분야 주제

• 오랫동안 해온일,경험이 많은 분야의 주제

•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주제

 

나의 전문성 있는 주제 찾기 자기분석

• 내가 잘 아는 것

• 현재 잘 할 수 있는 단 하나에 집중

• 하나에 집중하면서 계속 배우는 과정을 경험해 나간다면 또 새로운 발견이 기다리고 있다

• 전문성 있는 주제 찾기모든걸 잘 해야겠다는 욕심은 버리자

 

#전문성 있는 주제 찾기

#나의 전문성 있는 주제 찾기 자기분석

#블로그  퍼스널브랜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