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쓰기 독자의 마음을 끌리게하는 상세페이지 쓰기

교육

전자책쓰기 독자의 마음을 끌리게하는 상세페이지 쓰기

누리샘 2023. 12. 7. 17:59
반응형

전자책 상세페이지 쓰기 
제가 전자책을 쓰고 있어요

상세페이지 쓴 내용입니다
먼저 독자의 니즈를 

1. 전자책을 쓰고 싶는데

어떻게 쓰고 어느 출판사에서 출판을하고 출판사에 등록은 어떻게해야 하는지
너무 막막하다
시중에 판매되는 전자책을 보면 내용이 두리뭉실하게 적혀있고 어떤 것은 아주 어렵게 적어 도움이되지않는다



 
 
무료 강의를 들어보면
강사 소개에 시간을 할애하여 정작 전자책 쓰기 내용은 별로없어 시간만 낭비했다는 생각을 많이한다

여기 기웃 저기 기웃하며 시간 낭비만 한다
내용이 충실한 전자책은 없을까?

2.니즈를 충족한다

시간낭비를 없에고 전자책을 참고하면 혼자서도 제목과 같이 전과정을 마스터 할 수 있다
전자책 쓰기 A-z 까지 전자책을 쓰고 출판사에 등록 후 승인이되면 작가등록 까지의 전과정을 상세히 적어 이 책을 보면 혼자서도 할수 있게 했다
 

3.어떤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하고 싶은가요?

1. 전자책을 쓰고는 싶은데 어떻게 쓰야할지 막막하신분
2. 초안을 어떻게 쓰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
3.주제는 무엇으로 정할까 고민하시는 분


4.퇴고는 수정을 어떻게 하지?
5.전자책을 출판사에 등록하여 시중문고에 판매하여 꾸준히 부수입 창출하고 싶은 분


5.작가로 등록하여 퍼스널 브랜딩을하고 싶은분
6. 작가가되어 본인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싶은 분
7.주변 사람들게 작가로 인정 받고 싶은 분
8.자존감을 향상시키고 싶은분


9.동기부여가되어 좀더 긍정적인 삶을 살고 싶은신 분
10.유료강의료가 부담이 되시는 분

4.저자소개 



은퇴 후 바로 코로나가 찾아왔다 오프라인 시대에서 온라인 시대가 되었다 직장을 다닐 때의 나의 경험과 지식과 나의 귀한 노하우를 많은 분들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

코로나로 온라인 시대가 빨라졌다
오프라인으로 활동을한 사람이 온라인으로 할려니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앱들을 많이 배웠다
온택드 시대에 전자책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몇 년이 지난 지금은 전자책이 인기가 있고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나의 지식과 노하우를 전할길은 없을가 ?

뜻이 있는곳에 길이 있다
빨리 전자책으로 나의 귀한 노하우를 일선 교사들에게 도움을 주고싶은 열망으로 가득찼다




요즈음 사춘기가 초등학생 고학년부터 시작한다
일선 학교에서 몇몇 아이들이 말썽을 부려 반 전체 분위기를 흐리게하고 담임 교사들이 스트레스로 병가를 내면 다른 교사들이 하루 수업을 하다

못하고 갔다 그 자리에 제가 가서 수업을 진행하고 인성지도 생활지도를 했다
(전직 초등학교 교사 로 기간제 교사)

제가 가서 지도를 하면 아이들이 굉장히 말을 잘 들었다
다른 교사가 못하는 인성지도 생활지도 노하우를 일선 교사들께 도움을 주고 싶었다


종이책을 써서 전하고 싶었지만 자부담 비용이 만만치 않았다 언젠가는 쓰야지 생각하고 있던 차에 자부담이 안드는 전자책쓰기를 배웠다


일선교사들게 도움을 줘야 한다는 일념으로 유료 강의를 여러곳에서 몇차레 들었다


그 후 나의 경험과 지식을 각 분야별로 사례를 적어 알기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전자책을 썻다


<행복코칭 상담사례 책.>
<사춘기 아동 인성 생활지도 사례
<코로나 시대 우리에게 주는 희망 메시지>8권을 출간했다


그중 몇권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 계속 구독하여
제가 의도한대로 도움을 줄수 있어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




이번에는 저처럼 책을 쓰고 싶은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이책만 보면 혼자 전자책쓰기와 출판사 등록과 작가등록까지 할 수 있도록 집필했다


전자책으 ㄹ쓰고있어요 목차.주제.상세페이지를 모두 적었어요
초고 후 퇴고를 한 후 템블벅에 올릴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전자책쓰기
#전자책상세페이지
#전자책주제
#전자책제목
#전자책텀블벅





반응형